
상세 정보를 확대해 보실 수 있습니다.
[DVD] 터미네이터 (The Terminator)- 1Disc
- 인간의 미래가 기계 문명의 유용성과 더불어 그로인해 치명적인 위기상황을 맞이할 수 있음을 보여준 초특급 SF 영화. - 제임스 카메론 감독과 신예 액션 스타 아놀드 슈왈츠네거를 일약 스타덤에 올렸고, 전세계적인 히트를 기록하면서 속편은 대규모 예산으로 화려하게 제작될 수 있었다.
감독 : 제임스 카메론
출연 : 아놀드 슈왈제네거. 마이클 빈. 린다 해밀턴. 랜스 헨릭슨
제품사양
언어 : 영어
자막 : 한국어, 영어, 타이어, 북경어, 광동어
오디오 : DD 5.1
화면비율 : 1.85:1 아나몰픽
지역코드 : 3. NTSC
상영시간 : 107분
관람등급 : 18세관람가
줄거리
비켜!! 내 앞을 가로 막지 마!! ‘터미네이터’란 끝내주는 자!! <바이오렌스>의 超强力(초강력) 뉴 페이스 아놀드 슈바제네거 사랑과 人情(인정) - 그건 풋나기의 넉두리 오락의 알파 오메가를 믹스한 痛快(통쾌) 고성능 논스톱 액션! 〈뉴욕, LA, 워싱턴〉과 서울을 잇는 대륙횡단 「푸레미아 로드쑈」 成就(성취)!!
2029년 로스 엔젤레스(Los Angeles 2029 A.D. ), 핵전쟁(The Nuclear)의 잿더미 속에서 기계들(The Machines)이 일어섰다. 기계들은 인류를 말살하기 위해 수십년간 치열한 소탕전을 벌였다. 그러나 마지막 전투를 위해 예비된 시점은 미래가 아닌 우리가 살고 있는 이곳의 현재, 바로 오늘밤이었다.
1997년, 인간이 만든 인공지능 컴퓨터 전략 방어 네트워크가 스스로의 지능을 갖추고는 인류를 핵전쟁의 참화을 일으켜 30억이라는 인류를 잿더미 속에 묻어버린다. 그리고 남은 인간들은 기계의 지배를 받아 시체를 처리하는 일 등에 동원된다. 이때 비상한 지휘력과 작전으로 인간들을 이끌던 사령관 존 코너는 반기계 연합을 구성, 기계와의 전쟁을 시작하면서 상황은 반전된다. 이에 기계는 존 코너의 탄생 자체를 막기위해, 2029년의 어느 날, 타임머신에 터미네이터(The Terminator: 아놀드 슈왈츠네거 분)를 태워서 1984년의 L.A. 로 보내게 된다.
이 터미네이터는 총으로는 끄떡도 않는 신형 모델 101로서 인간과 똑같이 만든 유기적인 침투용 사이보그였다. 이 정보를 입수한 존 역시 카일 리스(Kyle Reese: 마이클 빈 분)라는 젊은 용사를 보내 그녀를 보호하게 한다. 직장인 식당에서 일을 하던 사라 코너(Sarah Connor: 린다 헤밀턴 분)는 터미네이터에게 쫓기기 시작하는데.
리스와 쫓기던 사라는 모든 상황을 설명 받는다. 미래에 자신이 낳은 아이가 핵전쟁 생존자인 인간을 지배하게 되는 것을 두려워한 나머지 터미네이터가 그녀를 죽이려 한다는 것이다. 리스와 터미네이터의 아슬아슬한 결투로 기계조직이 노출될 때까지 터미네이터는 집요하고 끈질기게 추적 해온다. 리스와 사라는 함께 도망하면서 사랑에 빠지게 된다. 마지막으로 리스는 자신을 희생하는 대폭발을 유도하지만 터미네이터의 추적은 계속된다. 위기일발의 사라는 압축기로 터미네이터의 자취를 사라지게 한다. 몇달 후 사라는 지구의 인간성을 회복해 줄 리스의 아이를 임신하게 된다.
Special Features
- Interactive Menus
- Scene Access
- Multiple language Subtit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