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D] 로젠크란츠와길덴스턴은죽었다 (Rosencrantz and Guildenstern are Dead)- 게리올드만, 팀로스, 세익스피어원작

상세 정보를 확대해 보실 수 있습니다.

 

[DVD] 로젠크란츠와 길덴스턴은 죽었다 (Rosencrantz and Guildenstern are Dead)

 

- 1990년 베니스영화제 최우수 작품상 수상작.
- 제 47회 베니스 영화제 황금사자상 수상
- 톰 스토파드는 체코슬로바키아 출신으로, 자유기고가로 일하면서 희곡 <로젠크란츠와 길덴스턴은 죽었다>를 썼으며 이 작품은 연극으로도 상영되었다. 첫 작품의 성공 이후 그는 라디오, 연극, 영화 각본과 소설을 집필하고 있다. 그의 작업중에서 우리에게 잘 알려진 것으로는 <여인의 음모(브라질)>(1985), <태양의 제국>(1987),<빌리 베스게이트>(1991),<세익스피어 인 러브>(1998) 등이 있다.

 

감독 : 톰 스토파드
주연 : 게리 올드만, 팀 로스, 리처드 드레이퍼스, 리비오 바두리나, 토미슬라브 마레틱

 

제품사양

 

언어 : 영어
자막 : 한국어, 영어
오디오 : DD 2.0
화면비율 : 4:3 풀스크린
지역코드 : All. NTSC
상영시간 : 117분
관람등급 : 12세이용가
제작년도 : 1990

 

줄거리

 

세익스피어의 햄릿에 등장하는 두 인물인 로젠크랜츠와 길덴스턴을 주인공으로 하여 햄릿을 새롭게 조명한 작품이다. 원작이 된 희곡을 쓴 톰 스토파드가 직접 영화의 감독을 맡았고, 게리 올드만과 팀 로스가 각각 로젠크랜츠와 길덴스턴 역을 맡아 열연했다.

톰 스토파드의 첫 작품이자 아마도 가장 유명한 장편극인 <로젠크란츠와 길덴스턴은 죽었다>는 Samuel Beckett의 <고도를 기다리며>의 실존주의를 통해 고전적 비극인 세익스피어의 <햄릿>을 색다른 시각으로 소개하고 있다.

이 희곡은 주요 증장인물들이 덴마크왕인 클로디어스와 그들의 어릴적 친구인 햄릿왕자가 있는 엘시뇨성으로 가는 도중 동전던지기 놀이를 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길덴스턴은 동전이 85번이나 연속으로 뒤집혀 나오자 불길해하지만 로젠크렌츠는 별일 아니라며 지나친다.

공급관련 정보
추석연휴공지
9/5~9/18 추석연휴로 택배발송이 없습니다.
9/4 오후 4시이후 주문은 9/19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합니다.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청약철회 및 계약해제
.
교환/반품/보증 조건과 절차
.
분쟁처리 사항
.
거래약관
.